[경기도/연천] 동네 숨은 맛집3 -청춘이면- 된장국수
[경기도/연천] 동네 숨은 맛집3 -청춘이면- 된장국수
2021. 7. 22. 19
오늘은 경기도 연천에 현지분들이 추천한다는 국수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국수라는 그닥 특별하지는 않은 메뉴지만 멀리서도 찾아온다고 하니 아주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뭔가 프랜차이즈처럼 깔끔한 느낌의 상호 로고 입니다. 이 연천구청쪽 식당들은 대부분 오래되어 좀 시골느낌의 식당들이 많은데 이곳은 세련된 느낌의 간판과 외관이라 눈에 확 띄었습니다.
내부는 비교적 넓은편이고 아주 깨끗합니다. 주방은 오픈형이라 요리하시는걸 다 볼수있는데 그만큼 위생에 자신이 있으신가 봅니다.
된장국수와 고기국수는 생면으로 만든다하고 그 외 메뉴는 비빔국수 떡볶이 갈비만두 그리고 수육등이 있습니다. 떡볶이가 아주 꿀맛이라는데 혼자와서 된장국수와 갈비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따듯한 멸치육수와 밥은 공짜인데 육수맛이 아주 좋습니다. 조미료맛은 아닌게 느껴지네요
이곳의 대표메뉴중 하나인 차돌된장국수 입니다. 진한 된장육수에 차돌,애호박,표고버섯이 가득 들었는데 가격대비 내용물이 푸짐합니다.
차돌이 타지않고 국물에 잘스며들어 같이 먹기 좋았고 재료들도 신선해서 맛있습니다. 근데 이게 뭐랄까 그냥 아주 맛있는 된장찌개 느낌이네요ㅎㅎ
면도 생면이라 쫄깃한게 맛있긴한데 뭐랄까 된장국에 면 넣어먹는게 어색해서 그런가 익숙하지는 않습니다. 밥말아먹으면 엄청 꿀맛일거 같은 그런느낌
그래서 밥을 말아 먹었습니다. 역시 밥이랑 잘 어울리네요ㅎㅎ 한국식 된장은 밥이랑 궁합이 최고인거 같습니다.
갈비만두는 냉동만두인데 맛있습니다. 냉동만두는 원래 다 먹을만하고 맛있으니 따로 평은 안하겠습니다.
☆☆☆
된장국수라는 별미
연천 청춘이면
영업시간: 9시-20시
휴무일: 2.4째 월요일
주차가능
[출처] [경기도/연천] 동네 숨은 맛집3 -청춘이면- 된장국수|작성자 동네미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