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감상방☆/♡국내음악방♡

[여진-그리움만 쌓이네 외2곡]

문수봉(李楨汕) 2008. 10. 21. 20:29

출처 ♪ 여진 노래듣기♪ →가수별 목록찾아 듣기← 편집


여진 노래3모음

꿈을 꾼 후에
나는 그대 모습을 꿈속으로 보았네 사랑하는 사람이여 꿈속에서 그댈 봤네 너무나 반가워서 마구 달려갔었네 사랑하는 사람이여 그대를 부르며 장미꽃 향기를 맡으며 잔잔하게 미소짓는 그대 얼굴 보았네 살며시 당신을 그대를 나는 그대 모습을 꿈속에서 보았네 사랑하는 사람이여 꿈속에 그댈 봤네 /

이별
그 마음 달래주면서 잊어야 한다고 했네 그리고 그리워져도 생각을 말자고 했네 쓸쓸히 돌아서면서 추억을 잊고자 했네 아쉬운 미련이라도 생각을 말자 했네 *나는 그대를 사랑했기에 진정 사랑했기에 그대 보내며 얼굴 그 얼굴 잊을 수가 없지만 눈물이 흐를지라도 잊어야 한다고 했네 아무리 외로워져도 생각을 말자 했네 /

그리움만 쌓이네
다정했던 사람이여 나를 잊었나 벌써 나를 잊어 버렸나 그리움만 남겨놓고 나를 잊었나 벌써 나를 잊어 버렸나 그대 지금 그누구를 사랑하는가 굳은 야속 변해 버렸나 예전에는 우리서로 사랑했는데 이젠 맘이 변해 버렸나 아~~ 이별이 그리 쉬운가 세월 가버렸다고 이젠 나를 잊고서 멀리 멀리 떠나가는가 아~~ 나는 몰랐네 그대마음 변할줄 난 정말 몰랐었네 아~나 너하나만을 믿고 살았네 그대만을 믿었네 네가 보고파서 나는 어쩌나 그리움만 쌓이네 네가 보고파서 나는 어쩌나 그리움만 쌓이네 /
이름 : 여진 검색인기도
출생 : 남궁은영ㅣ1958년
경력 : 대학교수 ㅣ서울사대부속여중 음악과 교사, 동아방송대 전임교수
펜카페: ■동영상 보기 ◈노래가사 듣기 ▣이미지 보기
출처 :동영상 TV 영화 원문보기 글쓴이 : 정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