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지혜방☆/♡국내맛집정보♡

대구광역시 수성구 맛집 석경수성점(한우생갈비, 육국수)

문수봉(李楨汕) 2022. 5. 1. 21:52

대구광역시 수성구 맛집 석경수성점(한우생갈비, 육국수)

 
 

출장을 가면 좋은 점이 몇가지 있잖아요!

그 지역의 맛있는 걸 먹을 수 있죠!

그래서 저희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들안로

에 위치한 #한우생갈비 전문점인

#석경 을 가게 되었어요.

주차장이 꽤 넓은데 차들이 거의 꽉 차 있더라구요

저희가 마지막 자리에 주차하며 들어갔어요.

석경의 간판은 붉은 색 간판으로 똭!

입구들어가니,

정육식당처럼 정육점냉장고가 딱 있더라구요.

홀도 꽤 넓고 테이블도 많아요.

근데 시기가 시기인만큼 다들 룸에서

드시는 것 같았어요.

저희도 예약을 하고가서 룸에서 먹었어요.

앉자마자 에피타이저로

호박죽이 나왔어요.

매번 바뀌는지 어쩌는진 모르겠지만,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개인당 앞접시와 고기를 같이먹을 수 있는 양파까지

밑반찬으로

잡채, 깻잎, 물김치, 샐러드 등등이 있었어요.

고기가 엄청 좋은 상태라는 건

보기만 해도 알 수 있었어요.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생고기 상태를 제대로 못찍었네요.

소고기는 원래 바싹 익으면 질겨지잖아요.

안에 육즙이 가득한 상태에서 먹어줬어요.

반들반들한거 보이시죠?!

깻잎에도 야무지게 싸먹었어요.

구워지자마자 계속 깻잎 위에 올려주셔서

먹느라 바빴네요.

후식으로 #육국수 라는 걸 먹었는데,

육계장에 국수를 넣은 느낌이었어요.

대구에만 있는 거라고 들었는데

진짜 대구에만 있나요?!

다른 곳에서도 있는 지 확인한번 해봐야겠어요.

무우가 많이 들어있어서 칼칼한 맛보다는

단맛이 강했던 것 같아요.

더 칼칼했음 좋겠다 생각을 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석경수성점메뉴

#한우생갈비 : 20,000원

#육국수 : 6,000원

한우생갈비의 고기값이 얼마정도인지

잘 알지 못해서 저렴한지 비싼지 모르겠지만,

고기질이 상당히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