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와영의세계☆/♡☞대순진리회♡

이젠 대순진리교로 물타기? 그 다음은 기독교?

문수봉(李楨汕) 2021. 5. 27. 11:30

이젠 대순진리교로 물타기? 그 다음은 기독교?

 

 

대구에 우한 및 중국수학여행단 1100여명

그리고 요양병원마다 감염되는 것이며

1~2대 관광버스가 5대, 많으면 7, 8대까지 왔다는 대구.

중국에서 생긴 바이러스가 중국에서 건너 온거지.

그런데 신천지에서 첫 감염자가 나오니 신천지가 우한폐렴을 만든 것처럼 몰아가고

그러는 가운데 여전히 중국인들은 드나들었고 문이 열린 상태에서 신천지 위주로 조사를 하니 조사가 제대로 되겠는가?;;

그러는 가운데 기독교는 여전히 온라인 예배로 전환하지 않고 예배를 보고 있었다.

이렇게 되니 #조선족여론조작단 #중국유학생_여론조작단 #차이나게이트 #조선족게이트 들이 어떻게든 유리하게 여론 만들기 위해

신천지에서 기독교로 다시 돌리고 있었고, 며칠 전

분당제생병원이 거론되더니 이젠 대순진리교로 몰아가기를 하는듯 하다.(분당제생병원이 대순진리교 거인지)

그리고는 타겟이 어디가 될까?? 표밭 의식도 그렇지만

그 그전까진 안 잡아 들이다가 이제 전광훈 목사 잡아들인거 보니 다음엔 기독교가 될 것인가?(기독교는 막강 무소불위의 권력을 가져서 안 건드릴 확률이 높지만...)

이 기사만 봐도 교회보다는 다 분당제생병원에 관한 이야기가 많다. 기사를 쓰고 이야기를 하려면 교회를 가지고 하든지 병원을 가지고 하든지. 두가지를 거론 하면서 병원에 내한 내용이 주를 이룬다면 목적이 있는 것 아닌가?

그런데 이 모습은 시진핑이 서서히 종교규제를 하고 탄압을 하던 그 모습과 비슷해 보인다.

나치가 첨엔 유태인 그리고 나치에 반대자들, 사회주의자들, 외국인...... 하나하나 좁혀가고 방해 되는 것은 처단했던 모습과도 흡사하고.

마스크도 배급제;;; 하나 둘 이렇게 사회주의 공산주의의 길로 걸어가는 것인가?;;; 소름 끼친다.

기독교든 이단이든 무당이든 절이든 성당이든 간에 어떤것 하나 타겟 삼고 엮으면 걸리지 않을 게 없으니....

결국 중국에서 넘어온 우한폐렴을 국민에게 돌리고 있다.

중국문을 막았으면 방역이라든지 더 잡힐텐데,

그러지 않고 국민에게만 탓으로 돌리는 것엔 무슨 이유가 있겠지??

사회주의 국가를 꿈꾸고 있는지 어떤지 몰라도 말이다.

http://naver.me/FlWREMP1

성남 교회·병원 확진 계속…분당제생병원 대국민 사과

【 앵커멘트】 성남 은혜의강 교회와 분당제생병원에서 코로나19 감염이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접촉자 명단을 뒤늦게 제출해 일을 키웠다고 비난을 받는 분당제생병원은 대국민 사과문을 냈습니다. 윤길환 기자가 보도합니다.

naver.me

[출처] 이젠 대순진리교로 물타기? 그 다음은 기독교?|작성자 은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