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지혜방☆/♡요리만드는법♡

초보가 만든 표고버섯전 고기없이 만들기 ?

문수봉(李楨汕) 2021. 6. 11. 23:32

초보가 만든 표고버섯전 고기없이 만들기 ?

 졍이  23분 전

URL 복사 서로이웃 

 

초보의 #표고버섯전 만들기 ?

이유식 하고 남은 표고버섯으로

표고버섯전을 만들었어요 ?

먼저 표고버섯 꼬다리를 제거한 후

버섯을 깨끗히 씻어줘요 ?

이렇게 깔끔하게 ?

꼬다리를 다 제거하고 깨끗히 세척한 표고버섯 ?

칼집으로 이쁘게 모양을 내주면 좋아요

저는 엉망진창으로 모양을 만들어 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왜 칼집을 내야하는지는 잘 모름.. )

남들 다 칼집 내길래 저도 걍 해봄ㅋㅋㅋㅋㅋㅋ

표고버섯을 한번 데쳐주세요 !

잘 데쳐진 표고버섯 !!

말랑말랑 부들부들 해졌어요 ☺️

물기를 살짝 빼주고

키친타올로 남은 물기를 제거해줘요

물기 뺀 표고버섯을 부침가루에 챱챱 ~

저는 고기없이 할꺼라서

계란2개 + 파 ( 쪽파가 없어서 대파로 대처함 )

+ 소금 조금 끝!!

앞뒤로 골고루 부쳐주면

노릇노릇한 표고버섯전 완성 〰️ ?

오늘의 저녁은

참치김치찌개, 햄전, LA갈비, 표고버섯전,

친정엄마표 오이소박이 ❤️

저희 남편은 입맛이 청와대인뎈ㅋㅋㅋㅋㅋ

오늘 저녁 너무 맛있었데요 ?

뿌듯뿌듯

이유식하다 남은 재료로 반찬만들기 너무 꿀잼~~

표고버섯전은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겉.바.속.촉 ❤️

너무 맛있어요ㅎㅎ 몸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ㅎㅎ

[출처] 초보가 만든 표고버섯전 고기없이 만들기 ?|작성자 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