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세상☆/♡세상이야기♡

도서 추천, 재밌고 쉽게 하는 자녀경제교육! 실화 웹툰 사업왕 심길후

문수봉(李楨汕) 2021. 7. 4. 11:36

도서 추천, 재밌고 쉽게 하는 자녀경제교육! 실화 웹툰 사업왕 심길후

평소 심심할 때면 웹툰을 보며

시간을 보내곤 하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로

자녀경제교육에 도움이 될 만한 도서인

사업왕 심길후 라는 책을 보게 되었어요.

다음웹툰이라는데 왜 몰랐지...??

#사업왕심길후 #아이경제교육

베스트 셀러로 유명한 부의 추월차선,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유대인 부자 돈 버는 지혜 등

좋은 도서들이 많지만

죽을때까지 평생 숙제인 #경제적자유

어릴 때 부터 #부자 #성공

#사업 #창업 #영업 #세일즈 이런 내용들이

자연스럽게 삶에 녹아들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나이 들어서 공부하려면

되게 숨막히는 숙제같잖아요..?

#자녀경제교육 #웹툰추천

재미있는 돈 공부 사업왕 심길후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웹툰이에요!

명문대 졸업장을 포기하고

무자본 창업에 뛰어들어

한 달에 수 억, 수십억을 버는 사업가가 된

심길후 회장님의 삶을

웹툰으로 재미있게 녹여낸 책이에요.

달 천도 대단한데 수 억 이라니...?

드디어 기다리던 책 도착!

ㅋㅋㅋㅋㅋㅋㅋㅋ

1권에서는 심길후라는 인물이

'사업을 해야겠다!'

마음을 먹게 된 계기와 시작하는 과정의

내용이 담겨있는데,

태희라는 여자친구가 벤츠타는 남자가

너 보다 더 잘 해준다며 이별을 얘기해요.

#아이경제공부 #부자 #성공

 

심길후회장님은 지나가던 아저씨에게

벤츠 타려면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어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한테 사달라고 해.

아빠 보고있어?

나 벤츠 사주라~

ㅋㅋㅋㅋ 아저씨 표정 넘 웃기지 않나요?

세상 단호.

"장사해라.

남자가 돈 벌려면 사업을 해야지."

#경제적자유 #마케팅

열정왕 심길후!?

어떻게 하면 외제차를 탈 수 있을지

책도 읽고 혼자서 시간을 보내며

고민 하는 시간을 가지게 돼요.

 

ㅋㅋㅋㅋㅋㅋ

아 이 작가님 진짜 넘 단호해.

사탕이라도 팔아보려 결심한 순간 군대로...??

그리고 사업가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과감하게 다니던 명문대를 자퇴!

역시 성공한 사업가는 확실히 다르네요.??

자기 자신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확신이 있었기에 할 수 있는 행동이였겠죠?

#자기계발 #자기경영 #베스트셀러

ㅋㅋㅋㅋㅋㅋㅋ

멘트들이 유쾌해서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책이에요.

 

작년 1월 많은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로 방영된 웹툰 #이태원클라쓰

새로운 시작은~ 늘 설레게 하지~

ㅋㅋㅋㅋ

도입 부분부터 신나는

가호 님의 시작!

이태원 클라쓰 웹툰, 드라마를 재밌게 보신 분들이라면

베스트셀러 사업왕 심길후도 흥미롭게 읽으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돼요.?

어릴 때 부터 돈에 대한 경제관념을

자연스레 배울 수 있는 도서!

창업이나 사업을 하며

마케팅이 고민인 어른은 물론

아이들이 편하게 볼 수 있게 만화로 되어있어

책을 싫어하는 친구들도 재미있게 읽을 수 있어요.

영화도 실화 바탕이라고 하면

뭔가 더 흥미롭지 않나요?

저는 책도 마찬가지에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웹툰이라

읽으면서 다음 이야기가

자꾸만 궁금해지더라구요.?

저는 하루 날 잡고

웹툰으로 결제해서 보려고해요. ㅎㅎ

다양한 만화들을 볼 수 있는

카카오페이지에서 웹툰으로도 볼 수 있고,

사업왕 심길후

열정만으로 사업을 시작한 청년 심길후의 '찐'사업왕이 되기 위한 좌충우돌 고분군투 성장 스토리.과연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인가?!

page.kakao.com

예스24에서 도서로 구매 할 수도 있어요.

자기계발도서 사업왕 심길후는

만화를 좋아하는 어린 아이 혹은

진로를 고민 중인 조카에게 선물하거나

나 자신을 위해 읽어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가볍게 읽을 수 있어 좋은 도서에요.?

사업왕 심길후 1 - YES24

명문대 졸업장을 포기하고 무자본 창업에 도전하여한 달에 수억, 수십억을 버는 사업가가 되기까지!대한민국 최고 사업 컨설턴트의 생생한 성공담을 웹툰으로 그려낸창업과 사업의 정석! 책 『사업왕 심길후』는 대한민국 최고의 사업 컨설턴트로 인정받고 있는 한국영업인협...

www.yes24.com

[출처] 도서 추천, 재밌고 쉽게 하는 자녀경제교육! 실화 웹툰 사업왕 심길후|작성자 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