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세상☆/♡세상이야기♡

오딘:발할라라이징/무소과금/케릭터추천/총정리/

문수봉(李楨汕) 2021. 7. 7. 05:02

오딘:발할라라이징/무소과금/케릭터추천/총정리/

 

 

안녕하세요*^^* 팡야가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게임은!!!

인기 모바일 게임! 오딘 입니다^^

큰인기를 끌고 있는 오딘:발할라라이징!!!!

저는 현재 무과금으로 진행하고있어요^^;

​이번에는 무소과금 유저분들이 키우기 좋은 케릭터 추천이랑 모든케릭터

장점 단점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께요^^

무소과금 기준 캐릭터 총정리 사냥기준!

@스나이퍼

장점 : 원거리의 이점을 통해 초반진행이 빨라요.

인기사냥터/저렙사냥터 파밍이 매우 좋아요

부캐만들때 고민할걱정이 없어요

엠틱 의존도가 낮아요.

단점 : 보스전에서 원거리 이점이 부족해요

보스와 거리를 둬도 데미지를 받아요.

고렙사냥터로 갈수록 데미지가 부족해 보여요

40렙 스킬 구데기(2천만원)짜리인데 사냥에는

크게 효과를 못볼거 같은 스킬이예요.

@어쌔신

장점 : 케릭이 일단 멋있어요 ㅎㅎ 타격감좋구요

데미지 엄청나서 좋아요!

회피스킬 시너지 효과 + 조건부 스킬이 좋습니다.

은신스킬(2천만원) 15초지속 + 물약을 먹을수 있어요

거의 사기급 스킬이될거 같네요

단점 : 저렙일때 인기사냥터에서 파밍이

너무 힘들거 같아요. 뛰어다니다 끝날듯..

그리고 물약값이 너무 많이 들어요.

부캐연동이 힘들어요.

@아크메이지

장점 : 단일스킬 광역스킬이 아주 좋아요

인기사냥터에서 파밍이 너무 좋아요

막타 데미지가 좋아요

부캐 다크위저드 연동가능해서 꿀이네요

단점 : 케릭터 몸빵이 너무 약해요

MP소모가 너무 심해서 무소과금 유저분들은

초반에 너무 힘들거 같아요.

그러나 장비를 맞춘다면 너무좋은 케릭터가 될거같아요.

@다크위저드

장점 : 광역 도트딜 인기사냥터에서 효율이 좋아요

보스전에서 딜량도 매우 우수할거 같구요

부캐 아크메이지 연동가능해서 꿀이예요

단점 : MP소모 너무 심해요~

무소과금 유저분들은 초반 너무 힘들어요.

솔플 자동사냥때 광역스킬을 쓰면 죽을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솔플 자동사냥때는 광역스킬을

못쓸거 같아요.

@세인트

장점 : 힐스킬로 안정성이 매우뛰어나요

후반 파티사냥에 필수케릭터라서 사랑을

받겠네요

원거리공격 퀘스트 수월하다는점

단점 : 딜량이 너무 낮아서 보스전이 너무 힘들어요

힐러인데 힐량이 너무 맞아서 물약 같은 느낌이네요

부활스킬 가격이 무려1억짜리네요..

무과금 소과금 유저분들은...매우기까지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릴거 같아요

@팔라딘

장점 : 데미지반사 공속 이속 피흡 상태이상저항

자제힐 자동사냥에 있어서 유지력이 너무 좋아요

단점 : 근거리라 퀘스트 진행이 힘들어요

인기사냥터 파밍도 역시 많이 힘들겠네요.

@버서커

장점 : 상남자 간지 깡패 케릭터

과금많이 하실수 있는분들이 하면 정말 멋진

케릭이 될거 같아요 ㅎㅎ 저와 비슷한 무과금

아니면 소과금 유저분들은 힘들거 같아요.

단점 : 인기사냥터 파망 너무 힘들어요

과금 하지 않는한 딜도 안나오고 몸빵

탱커도 하기 힘들어요

조건부 스킬이 너무 많아요

부캐릭터를 만들어도 근거리로 하셔야되요

@디펜더

장점 : 도발스킬이 3개있구요

돈자랑 하기 매우좋은케릭터 ㅎㅎㅎ

단점 : 사냥하면 할수록 적자

탱커인데 방어가 낮아요

공격력도 낮아요.

사냥 너무 안좋아요ㅎㅎ

무과금 소과금 유저라면 아크메이지 계열이나

스나이퍼 추천해드립니다.^^

어디까지 빵야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오딘 #무과금캐릭추천 #오딘캐릭터추천 #인기모바일게임 #인기모바일게임오딘

#오딘:발할라라이징캐릭터추천

[출처] 오딘:발할라라이징/무소과금/케릭터추천/총정리/|작성자 빵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