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세상☆/♡세상이야기♡

하남 준오헤어에서 블랙빼기 탈색하고 왔어요!

문수봉(李楨汕) 2021. 7. 18. 23:03

하남 준오헤어에서 블랙빼기 탈색하고 왔어요!

 

예전에 애쉬그레이 컬러를 하면서

탈색 4회에 주마다 애쉬컬러로 덮느라

돈은 돈대로 쓰고 머릿결은 개털되어

단발로 자른 후 두 번 다시 탈색하지 않겠다며

블랙헤어로 산지도 어느덧 4년...

평생 블랙 헤어로 살겠다고 다짐했으면서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

ㅋㅋㅋㅋㅋㅋㅋ

저의 갈대같은 마음이~

밝은 컬러를 부르더라구요.ㅎㅎㅎ

#서울미용실추천 #하남미용실

블랙으로 하도 염색을 많이해서

대부분의 미용실에서 퇴짜맞았었는데

하남 미사 준오헤어 혜빈 스타일리스트님께서

저의 블랙빼기를 맡아주셨어요!!!❤️

#하남미용실추천 #남양주미용실

11시 30분에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는데

한 25분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뭐 그정도 쯤이야~ ㅎㅎㅎ

기다리는동안 시원한 아이스티 마시며

유튜브보면서 기다렸어요.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혼자 카페온 기분이더라구요.?

#하남머리잘하는곳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해

창가 테이블에서만 음료를 마실 수 있답니다!?

#하남염색 #하남탈색

시술 시작 전 혜빈쌤과 상담을 진행했어요.

제가 원하던 머리는 옴브레스타일이였는데

한 번의 탈색으로는 힘들 수도 있고

탈색을 하더라도 얼룩이 질 수 있기때문에

일단 빼보자고 하셨어요.

#하남탈색잘하는곳

드디어 탈색시작!!!

어...?

갑자기 두피가 엄청 뜨겁고

이러다가 화상입는거 아니야? 할 정도로

심각하게 너무 뜨거워서

선생님 저 지금 두피가 너무 아파요ㅠㅠㅠ

라고 했더니 바로 샴푸실로 가서 헹궈주셨어요.ㅜㅜ

쌤들도 이런 경우는 처음본다며

두피에는 바르지도 않았는데 머리카락에서

탈색약을 거부해 거품이 일어나고

그 열기가 두피까지 가는거였어요..

무슨 단어가 있었는데 까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너무 심각하게 뜨겁다면

억지로 참지말고 꼭 말씀드리세요!!

#블랙빼기 #탈색

 

빨리 머리를 헹궜지만 생각보다 물이 잘 빠졌어요!

그런데 우려하던 얼룩이 두상쪽으로 띠가 생겨

고민이 시작되었어요.?

선생님께서 두 가지의 제안을 해주셨는데

이렇게 2주정도 있으면 색이 더 빠지니까

그 때 푸른빛을 도는 색을 얹으면

제가 원하는 옴브레 스타일을 할 수 있다는 것과

또 다른 하나는 이 색이 싫으면

지금 그냥 덮어버리는 것!!!

대신 머릿결이 버텨줄지는 미지수라고...

띠도 띠지만 제가 오랫동안 블랙컬러 염색을

주기적으로 해왔기때문에 붉은끼가 많이 돌더라구요.

그게 너무 보기싫어서 고민을하니

쌤이 이렇게 보내면 스트레스받아할 것 같다고

지금 바로 진행하자구 ㅋㅋㅋㅋㅋㅋ

혜빈쌤 감사해요...❤️

#탈색잘하는곳

이 날 머리만 몇 번 감았는지 몰라요.?

중간에 제 두피가 상할까봐

진정하라고 두피팩도 해주셨는데 넘 감동?

푸른끼가 많이 도는 컬러로 색을 입혔는데

다시 블랙으로 염색한거 같죠?

쌤! 탈색한거 다 사라진거 아니에요??

시간지나면서 자연스럽게

브라운 컬러를 띄며 빠질거라고 하시더라구요.

2-3주 정도 있다가 너무 밝은 애쉬컬러만 아니면

탈색없이 다른 톤으로 염색도

가능할거라고 하셨어요.?

머릿결 많이 상할까봐 정말 걱정 많이했었는데

이 정도면 정말 만족스러워요.✨

제가 생각했던 그런 개털도 아니였고

집에서 케어해주고 에센스 발라주면

나름 괜찮을 것 같은?

지금 2주정도 지났는데 화나는거 1도 없어용!!!

(펌하고 나서는 화 많이 났었는데 ㅎㅎ...)

 

드라이하고 에센스만 발라주면

바로 차분해진답니다!?

염색은 약도 중요하지만

헤어디자너의 컬러감각과 스킬이 중요하다고

유튜브에서 봤는데(유튜브 덕후)

ㅋㅋㅋㅋㅋㅋ

대형 프렌차이즈인 준오헤어 역시 믿을만하네요!??

진짜 비싼 돈주고 머리하는데

망치면 정말 화나잖아요.??‍♀️

하남 미사 준오헤어 혜빈쌤은

진짜 꼼꼼하게 상담 잘 해주시고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잘 파악하고

시술을 진행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뷰티는 소통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일주차

하남 미사 준오헤어에서

블랙빼기, 탈색 및 염색 후

일주일 정도 지난 모습인데

일반 조명에서 볼 때 전체적으로 어둡지만

중간 중간 밝은 빛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해요.

이주차

2주차도 마찬가지로

빛에 따라 조금씩 다르긴한데

사진이 실제로 보는 것 보다

어둡게 나오는 것 같아요. ㅠㅠ

채광 받았을 때는 갈색 계열의 밝은 모로 보여요!

지금은 더 밝은데 카메라에

잘 담기지가 않더라구요.?

아무튼! 결론적으로

탈색과 염색은 정말 잘 하는 곳으로 가야한다!

그래야 색도 만족하고 머릿결도 덜 상한다.

그리고 꼼꼼하게 제대로 상담해주는 곳을 가자!

혜빈스타일리스트님은

블랙빼기, 탈색 그리고 염색컬러까지

정말 센스있게 잘 골라주시니

머리 변화를 주고싶으신 분들은

하남 미사 준오헤어 추천드려요!?

[출처] 하남 준오헤어에서 블랙빼기 탈색하고 왔어요!|작성자 리리